5 Essential Elements For 창원

리클라이너 소파라 그런지 침대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사운드도 좋아서 보는 내내 완전히 몰입해서 보고 온 창원 놀거리에요.

옛 마산시청과 세무서, 마산중학교, 마산고등학교, 마산여자고등학교 등이 모두 이 일대에 몰려 있는 것은 이러한 이유에 있다. 중앙동이란 지명 자체가 이 당시에 개발하며 붙은 '중앙마산'이라는 지역구분에서 유래했다. 원마산과 신마산 중앙부에 붙어 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 낀마산

이 긍액에 안마의자 의류컨디셔너가 있다는것도 놀라운데 조식먹으러 가서는 엄지손가락이 저절로 올라가더러구요

그러면서 창원시는 "만약 이런 사유 때문에 장 원장이 원장직을 사퇴하고자 했다면, 이는 진흥원과 같은 '공공기관의 작동 원리'에 대한 장 원장의 이해 부족이라 아니할 수 없다"라며 "오히려 이들보다는, '진흥원 내 직원과의 갈등, 수의계약 등 제보 논란, 자체 감사부서 신설에 따른 불만' 등 본인 관련 사유로 장 원장이 사퇴 의사를 표명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라고 했다.

대학본부 리모델링과 경영대학 리모델링 당시 임시건물로 사용되다가, 현재는 인문대학 리모델링으로 인해 인문대학 임시건물로 사용중이다.

오늘 보러 온 영화는 엑소시스트였어요. 평소에 공포영화를 즐겨 보는 편인데 공포영화는 무조건 영화관에서 봐야 제맛이더라고요. 들어가기 전에 데이트팝에서 또 러브콤보 할인받아서 팝콘에 콜라까지 들고 들고 갔어요.

창원이 광역시로 승격되어서 경남에서 이탈하려는 그거는 도지사로서 절대 반대합니다. 그거야말로 창원시민 모두를 속이는 몰상식한 행위입니다.

또한 경상남도에 소속된 일반시로서는 창원시가 원하는 광역행정을 단독으로 추진할 수가 없다. 도 체계 자체가 이러한 광역행정 수요에 대처하기에는 낡아빠진 시스템이다. 이는 도 폐지론의 중요한 근거이기도 하다.

개통 후 몇 년 동안 역 근처에는 상업시설이 전혀 없었다. 기껏해야 창원대 입구쪽으로 나가야 조금 있는 정도지만 그마저도 대학가치고는 빈약하다. 따라서 상업시설을 이용하려면 상남동, 용지동, 사파동 쪽으로 내려가야 한다.

우리가 도착했을 땐 해가 지는 시간이라 그런지 다리 너머로 보이는 노을이 정말 예쁘더라고요. 앉자마자 노을이 예뻐서 찰리랑 노을 멍 하다가 챙겨온 커피랑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세상 어떤 예쁜 대형카페뷰도 창원op 부럽지 않았어요.

그래서 우선 여름엔 무진장 덥다. 한반도에서 열대야가 가장 많이 관측되는 지역이기도 하다.

옥계 마을에서는 잘 보기 힘든 해군부대와 풍호동과 창원해양공원이 보인다. 가끔 밤에 멸종위기종 수달을 볼 수 있다. 위치는 마산합포구 구산면 옥계리.

미더덕: 전국 수위권의 생산량이며 일단 이 동네 된장찌개에는 높은 확률로 들어간다. 쇠고기는 안 넣어도 미더덕은 넣는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